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K: 어둠의 후예 드라마CD
J: HCD 闇の末裔

「闇の末裔」
(1)プロローグ (프롤로그)
(2)ロウソクの館にて (촛불관에서)
(3)二日酔いと怪現象 (숙취와 대사건)
(4)あの約束 (그 약속)
(5)使えない召喚術 (사용할 수 없는 소환술)
(6)静かな街 (조용한 거리)
(7)最悪の再会 (최악의 재회)
(8)禁断の刻(とき) (금단의 때)
(9)破られた約束 (깨어진 약속)
(10)エピローグ (에필로그)
(11)「闇の末裔」スペシャル座談会 (「어둠의 후예」 스페셜 좌담회)


※ 대본은 네이버 블로그나 P2P를 뒤져보시면 많습니다.
하지만, 찾지 못하시는 분이 계시기 떄문에
 댓글을 달아주심,
드라마시디 파일&대본을 친절하게 보내드리겠습니다.

대본은 에필로그까지만 존재합니다.
11번 트랙은 알아서 해석 하시길..
들어보시면 분위기 상으로
어떠신지 아실껍니다..
참고로 저는 해석 가능하다는거..ㅋㅋ

또또또 이 글을 보시고
어둠의 후예 OST 소장하신분은 연락주세요.
하드가 날라가서 지금은 구하기 힘드네요.
시디 사고싶다만 일본에서 수입해 오는거라
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.

Posted by Watari Yutaka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