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삽입 이미지

제가 어제 앨범을 사서 그냥 감상용으로 전곡을 올렷는데
"아이피에스인코리아"쪽에서 신고가 들어왔나봅니다.
경고를 줬지만, 풀어달라고 할수 없고
더 복잡해질가봐 삭제하였습니다.

아마 제 필독공지를 보고 신고했나봅니다. (공지는 삭제)
브라운아이즈 3집 빼고는
올려진 글은 다 음원배포중이거든요.
제가 그래서 브라운아이즈 글에
감상용이라 올렸는데.......

분명 제가 발매한지 하루가 지난 앨범을 올릴건 실수지만,
이렇게 빨리 신고가 올줄 몰랏네요.
비공개 하려다가 들어오시는 분이 많아서 공개글로 그냥 해놨더니
이런 사태가 왔네요.

제 블로그에 브라운아이즈 3집을 듣기 위해서
오신분이라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.

Posted by Watari Yutaka
,